IT벤처법인

(주)팁팁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전 세계를 완벽하게 포괄할 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8-13 04:10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루 번 / 상하이 위안신위성과학기술공사수석부사장: (1차로) 위성 1,296개를 발사해 전 세계를 완벽하게 포괄할 수 있는 위성망을 구축해 다양한 상업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그런데 위성들을 궤도에 올려놓은 직후, 로켓이 폭발한 징후가 포착됐습니다.


우주 물체를 추적하는 민간기업 레이더에 고도.


실적부진에 윤송이·김택헌 퇴장 게임사 엔씨소프트가 실적 부진으로 해외 사업을 담당해온 김택진 대표의 아내 윤송이 사장과 동생인 김택헌수석부사장을 교체하는 인사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는 12일 해외 자회사 엔씨 아메리카(북미 법인) 대표에 진정희 전 펄어비스 아메리카 대표를 영입하고, 엔씨.


12일 업계에 따르면 김택헌수석부사장과 배우자인 윤송이 엔씨문화재단 이사장은 지난 1월 각각 엔씨소프트 C레벨 직책을 내려놓고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최근 해외법인 자회사 인사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인사에 따라 김택진 대표의 동생이자 엔씨 아메리카·재팬·타이완.


엔씨소프트의 김택헌수석부사장이 퇴사하면서 16년간 이어진 엔씨의 가족경영 체제에 변화가 생겼다.


보도에 따르면 김택헌수석부사장은 8월 12일 엔씨아메리카 대표 자리에서 물러나고 퇴사 절차를 마무리했다.


같은 시기 윤송이 엔씨문화재단 이사장도 엔씨웨스트 대표직을 사임했다.


이에 따라 김택진 대표 동생이자 엔씨 아메리카·재팬·타이완 대표를 맡아왔던 김택헌수석부사장은 직책을 내려놓게 됐다.


윤송이 사장이 맡았던 엔씨웨스트 대표는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가 겸직한다.


진정희 엔씨아메리카 대표 내정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게임사인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김택진 창업자의 동생인 김택헌수석부사장과 배우자인 윤송이 엔씨문화재단 이사장이 모두 엔씨소프트를 떠나기로 했다.


12일 엔씨소프트는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신성장 동력 발굴과 글로벌 역량 확대 등을 위해 자회사 인사 개편을 진행했다.


이 인사에 따라 김택진 대표의 동생이자 엔씨 아메리카·재팬.


또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 하범종 LG 사장, 이주태 POSCO홀딩스부사장, 김영헌 현대차 상무, 송재민 엠로 대표이사도 함께했다.


유관기관에서는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과 정구용 한국상장회사협의회장, 이동훈 코스닥협회수석부회장,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이 자리했으며 거래소의 기업 밸류업 자문단.


김 씨는 올해 초 CPO(최고 퍼블리싱 책임자)직을 내려놓았고, 최근수석부사장직에서도 떠났다.


또한 엔씨재팬과 엔씨타이완은 임원기 CBMO(Chief Business Management Officer·전무)가 맡는다.


엔씨재팬과 엔씨타이완 법인 대표직도 김 전수석부사장이 맡았던 직책이다.


이와 함께 엔씨웨스트의 대표는 박병무 엔씨.


한편 이번 인사 개편에 따라 김택진 대표의 동생이자 엔씨아메리카·재팬·타이완 대표를 맡아왔던 김택헌수석부사장과 김 대표의 부인인 윤송이 엔씨웨스트 대표는 직책을 내려놓게 됐다.


중앙공원롯데캐슬


또 일본 법인 엔씨재팬과 대만 법인 엔씨타이완은 사업지원 업무를 총괄하는 임원기 최고사업관리책임자가 담당하고.


김택헌 엔씨소프트수석부사장이 엔씨 합류 15년만에 회사를 떠났다.


국내사업총괄역에 이어 해외법인장 자리도 내놓고 퇴사 절차를 마무리 했다.


김택헌 전수석부사장은 2009년 엔씨 합류 후 국내 사업총괄역과 주요 해외 법인장 직을 겸직하며 김택진 대표 다음 가는 실권자로 군림해왔다.

저희 팁팁은

에 있습니다



.

서울이든 제주든 불러만 주십시오!
아니면 KTX나 비행기타고
차 한잔 하러 오세요!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플랜을
제시해봐드리겠습니다

FAX 02-6008-0171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208, 5F 전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