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31 12:14 조회3회 댓글0건본문
30일(현지시각) 슈워제네거는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나는 공화당원이기 전에.
캘리포니아 주지사 지낸 슈워제네거 X에 장문의 글로 해리스 지지 표시 미국 공화당 소속으로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슈워제네거(77)가 30일(현지 시각)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대선.
미국 할리우드 액션 스타이자 공화당 소속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터미네이터’ 아널드슈워제네거(77)가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30일(현지시간) 자신의 엑스(X·구 트위터) 계정에 올린 장문의 성명서에서 “나는 공화당원이기 전에.
“트럼프는 분노만 일으켜” 미국 공화당 소속으로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배우 아놀드슈워제네거(77)가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투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난 공화당원이기 전에 미국인”이라며 “트럼프가 당선되면 국민의 분노만 커질 것”이라고.
미국 공화당 소속으로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슈워제네거(77)가 30일(현지시간)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투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이날 자신의 엑스(X·구 트위터)에 장문의 글을 올려 “지금 어느 당도 좋아하지 않는다”며 “공화당은.
미국 공화당 소속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배우 아널드슈워제네거(77)가 이번 미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투표하겠다고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30일(현지시간) 엑스(옛 트위터)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나는 그저 유명인이 아니라 전 공화당 주지사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내 의견을.
미 공화당 소속으로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배우 아널드슈워제네거(77)가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투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슈워제네거는 30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나는 그저 유명인이 아니라 전 공화당 주지사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내.
“난, 공화당원이기 전에 항상 미국인” 미 공화당 소속으로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지낸 배우 아놀드슈워제네거(77)가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투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오스트리아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보디빌더로 활동하다 배우가 되었고, 영화 ‘터미네이터’.
슈워제네거는 30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장문의.
저자는 배우 아놀드슈워제네거(77).
오스트리아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보디빌더로 활동하다 배우가 되었고, 영화 ‘터미네이터’(1984)의 주연을 맡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2003년 11월부터 2011년 1월까지 제 38대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역임하며 정치인으로도 활동했다.
2023년 미국에서 출간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