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을 상원의원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2-21 01:56 조회4회 댓글0건본문
미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보도에 따르면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는 이날 성명을 내고 김 의원을 상원의원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kr/article/202412090825001 [2024 미국 대선] 이민자 2세에서 상원의원으로···앤디 김, 120년 재미교포 역사 새로 썼다 한국계.
19일(현지시간) AP통신, 정치전문 매체폴리티코등에 따르면 이날 하원에 상정된 임시예산안은 찬성 174표, 반대 235표를 받아 부결됐다.
특히 공화당 내에서도 반대 38표가 나왔다.
앞서 하원 공화당은 이날 △3개월 시한의 임시 예산 편성 △2년간 정부 부채 한도 폐지 △1000억달러(약145조원) 규모의 재난 지원.
폴리티코, AP 등 외신을 종합하면 숄츠 총리는 19일(현지시각) EU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벨기에 수도 브뤼셀을 방문해 트럼프 당선인과 통화한 끝에 공정하고 정의로우며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슈테펜 헤베스트라이트 독일 연방정부 대변인은 "숄츠 총리는 트럼프.
AP,폴리티코등 외신을 종합하면 EU 27개 회원국 정상은 19일(현지시각) 벨기에 수도 브뤼셀에 모여 우크라이나 전쟁을 의제로 논의한 끝에 우크라이나와 유럽 없는 평화협상은 없다는 결론에 대체로 동의했다.
딕 스호프 네덜란드 총리는 "우크라이나만이 회담 조건을 결정할 수 있다.
20일 한국바이오협회 바이오경제연구센터 및 미국 정치매체폴리티코등 외신에 따르면, 생물보안법안이 매년 통과되는 '2025 국방수권법'에서 최종 제외된 데다가 필수 법안 '예산지속결의안'에도 포함되지 못해 연내 통과가 무산됐다.
올해 통과가 유력했던 생물보안법안은 민주당 소속 일부 중진 의원들의.
20일 한국바이오협회 바이오경제연구센터 및 미국 정치매체폴리티코등 외신에 따르면, 생물보안법안이 매년 통과되는 ‘2025 국방수권법’에서 최종 제외된데 이어 연내 통과되는 필수 법안인 ‘예산지속결의안’에도 포함되지 못해 연내 통과가 불가능해졌다.
올해 통과가 유력했던 생물보안법안은 막판에.
19일 한국바이오협회와 바이오업계에 따르면폴리티코등 외신은 미국 의회가 추진하던 생물보안법이 국방수권법안(NDAA)에 이어 예산지속결의안(continuing resolution)에도 포함되지 못하며 연내 통과가 불가능해졌다.
생물보안법안은 미국 의회가 선정한 해외 적대국의 우려 바이오 기업과의 거래를 제한하는.
美폴리티코, 李발언 소개하며 “중국에 대해 尹과 견해 달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안 가결로 기존에 구축된 한·미·일 안보 협력 체계가 흔들리고.
미국 정치 전문 매체폴리티코는 18일 “윤 대통령 탄핵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한·미·일 협력을 통해 중국 패권주의를 견제하려 했던 조 바이든 대통령의.
19일 한국바이오협회에 따르면, 최근 미국 정치 매체 '폴리티코'는 생물보안법이 국방수권법(NDAA)에 이어 예산 지속 결의안에도 포함되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17일(현지 시각) 예산 지속 결의안 내용이 발표됐으나, 생물보안법은 여기에 최종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폴리티코등 외신은 미국 의회가 추진하던 생물보안법안은 국방수권법안(NDAA)에 이어 예산지속결의안(continuing resolution)에도 포함되지 못해 연내 통과가 불가능해졌다고 보도했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의약품 업종 금리 인하 기대감 후퇴와 미국채 금리 급등, 생물보안법의 미국 연내.